맛있는 흔적

계양구/계산동 배달맛집 추천 ; 샐러드 카페 잇덴굿 계양점

려니Reony 2022. 1. 29. 00:17
728x90
반응형

지난 번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새해가 되고 한 달 정도 꾸준히

클린식단을 하고 있어서

샐러드를 자주 배달해서 먹고 있어요

샐러드 말고 다른 음식 배달 안 시킨 지도

어느덧 한 달이 다 돼가네요...

 

 

 

기왕 샐러드 먹는 거

여러 군데서 맛있는 걸로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샐러드 카페 잇덴굿 계양점'에서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익스프레스 배달 매장이라

주문하면 20분 내로 배달이 오더라고요

점심 시간 피크 타임 말고

애매한 3~4시 쯤에 주문하면 배달비도 500원이라 굿굿

 

그리고 개인적으로 용기가 종이라서

뭔가 배달 음식 먹고 나면 나오는

플라스틱에 대한 죄책감이 조금 덜어진달까...ㅋ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먹은 건

이베리코 갈비살 샐러드인데

고기에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고기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사진으로 보기엔 양이 좀 적게 나온 것 같은데

아래로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한 편이에요

 

 

 

다음으로 먹은 건 훈제오리샐러드예요

이건 제 기준에는

오리고기 못 먹는 거 아니면

호불호 안 갈릴 듯한 맛?

 

 

 

첫 주문으로 배달 받은 게 다 만족스러워서

3일 뒤에 다른 메뉴로 또 주문했어요

 

 

 

이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연어 샐러드!!

연어 풍족하게 먹고 싶어서

4500원 주고 연어 토핑도 추가했어요

뭔가 4500원이나 주고 추가했는데도

연어가 적은 것 같아서 아쉽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이거 주문해서 먹고 싶었는데

이미 파리바게뜨에서 샐러드 두 개 사와서 꾹 참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으로 먹은 리코타 단호박 샐러드!!

이것도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같아요

단호박이랑 리코타치즈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음~ 하면서 먹다보면 순삭...!!

 

개인적으로 잇덴굿 샐러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 자주 주문해 먹을 것 같아요

조만간 연어 샐러드(+연어 토핑 추가) 또 주문하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