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계양구/계산동 배달 맛집 추천 ; 와플이 맛있는 '카페인 중독 계양점'

려니Reony 2022. 2. 2. 00:58
728x90
반응형

요즘 클린식단 한다고 

속세 음식 먹던 과거를 잠시 잊었는데

사진첩을 보다 보니

어김없이 발견되는 속세 음식들의 흔적...ㅋㅋㅋㅋㅋ

 

 

 

제가 평소에 단 음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마법의 시기로 인해 호르몬의 노예가 되면

달달구리가 땡겨요... 미친듯이...!!

그 때 한 번씩 카페인중독 계양점에서 와플을 시켜먹곤 합니다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아메리카노 무료로 주는데

와플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인 거 다들 아시죠?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와플!

뭔가 고등학교 시절에 학교 앞 트럭에서 팔던

500원짜리 생크림 가득 애플와플 생각나서 더 좋아해요

 

 

 

근데 제가 카페인중독 계양점에서

와플 열번은 족히 시켜먹은 것 같은데

(호르몬의 노예 때문이라고 하긴 좀 많구먼...)

이 때 처음으로 이물질이 나왔어요 ㅠㅠ

와플 맛있게 먹는데 뭔가 딱딱한 게 자꾸 씹혀서 뱉어보니...

이게 무슨 일이람...

여러 번 주문해서 먹었고 이런 적은 처음이라

그냥 빼고 맛있게 먹고

후기에만 위생에 좀 더 유의해달라고 남겼어요

 

 

 

애플 와플 말고는 다 고만고만 좋아해서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이 때는 로투스 와플로~

로투스 와플도 당충전 제대로 할 수 있고 맛나쥬

 

그리고 최소주문금액 맞추려고

빨미까레도 하나 주문했는데

그건 다음 날 회사 가져가서

다른 분들이랑 나눠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근데 맛이 괜찮았어요

항상 금액 맞추려고 마카롱 시켰는데

다음에 또 시키게 된다면 또 시킬 의향 있을 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