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계양구/계산동 배달 맛집 추천 ; 행복한 찜닭 인천 계산점

려니Reony 2022. 1. 7. 01:04
728x90
반응형

연말이라 친구들이랑 약속을 잡는데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저희집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그리고 음식은 당연히 배달!!

 

 

 

뭘 시킬까 고민하면서 후보들을 쭉 말하다가

제가 갑자기 찜닭이 너무 먹고 싶기도 했고

친구들도 전에 같이 안동 가서 먹었던 찜닭 생각난다고 해서

배달앱에서 제일 리뷰 많고 평 좋은 '행복한 찜닭'에서 주문했어요

 

 

 

요청사항에 밑줄 긋고 '네~'라고 대답도 적어주신 게

뭔가 귀엽기도 하고,

요청사항 꼼꼼히 보시는구나 싶어서 찍어봤어요

 

 

 

친구들이랑 시간을 맞추다보니 금요일 밖에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금요일에 퇴근하고 모이기로 해서

친구들 올 시간에 맞춰서 주문했는데

배달이 엄청 빨리 왔어요

 

 

 

요즘 다 손글씨처럼 프린트 된 걸로 붙이는 거긴 하지만

세심한 설명이 인상적이었어요

 

 

 

배달도 엄청 빨리 오고

친구 한 명이 퇴근이 늦어져서

배달 오고 40분쯤 있다가 먹어서

맛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당면이 좀 많이 불긴 했지만 맛있더라고요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어요!

이 때 먹고 자꾸 생각나서 한 번 더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친구가 한신포차에 무뼈닭발 나와서

그거 먹고 싶다고 했는데

행복한 찜닭 계란찜이

한신포차보다 저렴하길래 같이 주문했거든요

근데 계란찜 작은 걸 서비스로 주셔서

뜻밖의 계란찜 풍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란찜 3000원인데 양 푸짐한 거 보소...;;

 

 

 

찜닭+닭발+친구가 가져온 순대까지

완전 푸짐하게 차려진 연말 저녁 한 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