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의 흔적

내돈내산 후기 ; 현대오피스 문서세단기 PK-525X

려니Reony 2021. 12. 8. 13:27
728x90
반응형

내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수동 문서세단기를 쓴 지가 오래됐는데요...
영수증이며 택배송장이며...
눈 감았다 뜨면 한 바가지 나오는데
손으로 직접 다 갈려다 보니까
매일 미루다보니 쌓이고 또 쌓이고...
귀찮으면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고...
이건 뭐 문서세단기 쓰는 것도 아니고 안 쓰는 것도 아니야...
이러면 무슨 의미냐 싶어서 작은 사이즈의 자동 문서세단기를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죠


그러다 운명처럼 11번가 메인에 뜬 현대오피스 문서세단기 PK-525X
바로 클릭해서 살펴보니
내가 원하던 그 제품이잖아!!
바로 결제 ㄱㄱ


가격도 착했고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현대오피스 코팅기 써봐서
현대오피스 제품력은 이미 알고 있었기에 망설일 이유 따위 내겐 없다


크기는 A4용지보다 조금 더 큰 정도라
가정용으로 쓰기에 부담 없는 크기예요


문서세단기 본체 안쪽은 이렇게 생겼구요
사실 사자마자 종이가 끼어있길래 뭔가 싶어서 찍어둔 건데 이렇게 쓸 줄이야...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보니 테스트를 하고 출고하는 거라
종이가 끼어있을 수 있다고 쓰여있더라고요


문서를 넣으면 이렇게 자동으로 갈리고 자동으로 멈추고요
종이는 최대 5장까지 갈리고, 카드도 갈려요
너무 많이 넣으면 중간에 기계가 멈추는데
그럼 역회전이랑 자동이랑 왔다갔다 하면서 빼줘야해요
이 과정이 좀 귀찮으니까 너무 많이 넣지는 마세요

동영상 녹화를 하다보니 소음이 크게 녹음됐는데
저는 사용하면서 소음이 엄청 거슬린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어요
이거 산 이후로는 갈 거 생기면 바로 갈아버리니
갈리는 동안 잠깐 소리 나서 그런 것도 같고...
이건 각자의 기준이 다르니 제가 말씀드리기 애매한 것 같아요


갈리고 나면 이런 모습인데
세로로만 갈리는 게 아니라 중간을 끊어서 갈아버리더라고요...
이게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는 좋지만
포인트 적립 안 한 16만원짜리 영수증
모르고 갈았다가 피눈물 흘렸다는...ㅠㅠ

무튼 가정용으로 쓰기에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고요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이거 쓰고 대만족해서 친구들 3명한테 선물도 했는데
친구들도 다 대만족하더라고요
왕왕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