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계양구/계산동 샐러드 맛집 추천 ; 샐러디 계양구청점

려니Reony 2022. 2. 27. 21:02
728x90
반응형

현생이 바빠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살다보니

블로그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네요...

 

저는 클린식단을 유지하느라

1월에는 샐러드 배달만 주야장천 시켜먹었어요

이 날은 자꾸 생연어 샐러드가 땡겨서

원래 자주 배달해먹던 잇덴굿에서 시키려고 했는데

이 날 일찍 문을 닫아서 어디서 먹어야하나

그냥 포기해야 하나 했는데

검색하다 보니까 샐러디에도 연어 샐러드가 팔더라고요

 

 

 

가격이 좀 저렴해서 생연어가 맞나 의심스럽긴 했지만

훈제연어라는 언급이 없어서 일단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왔어요

 

 

 

샐러디는 드레싱은 정해져 있는 건지 따로 묻지 않고

레몬 드레싱으로 챙겨주셨고요

언제나처럼 연어추가!!

마침 퇴근길에 동네 거의 다 도착해서 주문한거라

전화하고 바로 간건데 포장 다 해두셔서 좋았어요

 

 

 

근데 아쉽게도 생연어가 아니라 훈제 연어 샐러드더라고요

그래도 훈제연어가 짜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평소에 샐러디 가격 비싸다 생각했는데

다른 데서 샐러드 주문해서 먹다보니

오히려 가격이 다른 데보다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샐러드 한 번 시켜먹으려면 웬만한 한 끼 비용...;;

클린식단으로 먹는 게 돈이 더 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