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의 흔적

내돈내산 후기 ; 드림렌즈 단백질 제거제 추천 '메니콘 프로젠트'

려니Reony 2021. 12. 18. 03:53
728x90
반응형

지난 번에 저의 성인 초고도근시 드림렌즈 후기와

내돈내산으로 사서 쓰는

드림렌즈 세척&관리 제품들을 소개하는 글을 썼는데요

오늘은 플러스 알파 관리 제품인 

드림렌즈 단백질 제거제 '메니콘 프로젠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후기 ; 성인 초고도근시 드림렌즈(-8.0에서 -5.0 됨)

저는 2019년 1월부터 드림렌즈를 끼고 있는데요 일단 제 눈 상태를 설명하자면 원래 시력은 좌안 -7.0, 우안 -8.0이었고 현재는 양안 -5.0 정도 됩니다 드림 렌즈 끼고 시력 자체가 좋아진 거죠 드림

reonytrace.tistory.com

 

 

내돈내산 후기 ; 드림렌즈 세척 & 관리 제품들 소개(Feat.Boston)

지난 번에 성인 초고도근시 드림렌즈 후기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드림렌즈 세척 & 관리 제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내돈내산 후기 ; 성인 초고도근시 드림렌즈(-8.0에

reonytrace.tistory.com

 

 

 

이걸 샀을 당시에,

각막염을 두, 세번 정도 앓기도 했고

전에 비해 자기 전에 드림렌즈를 끼고나면

눈이 불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렌즈를 세척할 때 렌즈에 뭔가 만져지는 느낌이 들었고요

그래서 이유가 뭔지 검색을 하다가 '메니콘 프로젠트'를 알게 됐어요

역시 제가 모르는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메니콘 프로젠트'는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것보다

강력한 단백질 제거제더라고요

이걸 산 게 올 2월쯤인가 그랬는데

제가 렌즈에 단백질이 많이 안 끼는 눈이긴 해도

2년 정도 쓰다보니 단백질이 쌓인 것 같아요

 

 

 

이렇게 빛에 비춰보면

렌즈 안쪽으로 동그랗게 흰색 테두리가 생긴 게 보이죠?

정확한 건 아니지만 단백질이 뭉쳐진 것 같아요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구매했는데

가격이 7회분에 2만 5천원 정도 해요

사용 방법은 상세 페이지에도 잘 나와있지만

1제랑 2제를 같이 온 렌즈통에 넣고요

렌즈를 넣고 쉐킷쉐킷 흔들어 주면 돼요

 

 

 

그리고 30분간 가만 두면 됩니다~

근데 설명에 보면 꼭 30분만 담가두라고 하더라고요

30분 이상 담가두면 렌즈를 구분하는 색이 빠지거나

렌즈에 무리가 갈 수 있다고 해서

저는 까먹지 않게 핸드폰으로 30분 알람을 맞춰뒀어요

 

 

 

30분이 지나고 나서 보면

용액이 연한 노란색으로 변한 걸 볼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렌즈통을 여니까 락스 냄새가 났어요

 

 

 

두근두근 하면서 진짜로 렌즈를 빼보니까

안쪽에 있던 흰 테두리가 없어졌더라고요!!

그리고 세척할 때 만져지는 것도 없어지고

자기 전에 드림렌즈 착용했을 때도 눈이 편안했어요

7회 분에 2만 5천원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효과가 너무 좋아서 대만족이었어요

 

지금은 새 렌즈를 쓰고 있는데

전에 쓰던 렌즈처럼 단백질이 쌓여서 눈에 무리주기 전에

미리 관리 잘 해서 건강하게 써야겠어요

 

혹시 저같은 증상을 겪는 분들이 계신다면

'메니콘 프로젠트' 사서 한 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각막염을 예방하기 위해서

자고 일어난 뒤 드림렌즈 바로 빼지 말고

최소 5분 정도는 눈 운동해주고 빼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