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의 흔적

내돈내산 후기 ; 그래놀라 하우스, 오리지널 그래놀라(강력추천★)

려니Reony 2022. 3. 3. 14:37
728x90
반응형

저는 매일 아침에

두유로 만든 요거트+키위+그래놀라 이 조합으로 

아침 식사를 해요

 

 

 

그리고 그 때마다 함께하는 게

바로 '그래놀라 하우스의 오리지널 그래놀라'예요

우연히 알게돼서 한 번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처음 사고는 너무 맛있어서 저 500g 짜리를

이틀인가 3일만에 다 먹었다는...

그리고 1년 넘게 꾸준히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봉투를 뜯으면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제가 좀 먹다가 찍은거라 좀 비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는 견과류 잔뜩 들어있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요

 

 

 

그 중에 저의 최애는 말린 무화과예요

제가 터키를 정말 좋아하는데 

터키 여행 갔다가 완전 빠져서

터키 갈 때마다 꼭 사오는 게 이 말린 무화과인데

지금은 여행도 못 가서 그래놀라에 들어있는 무화과 먹으면서

그리움을 달래는 중이랍니다...ㅋㅋㅋㅋ

 

근데 제가 여기 신제품 나올 때마다

맛 별로 다 먹어본 것 같은데

그 중에서 오리지널이 최고 존엄입니다!!

이제 다른 맛은 더 이상 도전 안 하려고 생각 중인데

왠지 신제품 나오면 또 '한 번 맛이나 볼까?'라며 주문할 듯한...;; 

 

그리고 몰랐는데 친한 친구도 이걸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다만 단점이 있다면

친구랑 저랑 둘 다 입 모아 얘기한 게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500g 리필 한 봉지에 2만원이나 하거든요...

그래도 한 번씩 10프로 세일을 해서

저는 세일할 때마다 세 봉지 정도씩 쟁여두고 먹고 있어요

얼마 전에도 세일 하길래 바로 세 봉지 쟁였어요

 

매일 먹으니까 한 달도 안 돼서 한 봉씩 먹어서

다른 거랑 섞어먹어보려고

저렴한 것 중에 평 좋은 걸 주문했는데

그것도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

 

 

 

 

한입 가득 수제 그래놀라 : 그래놀라하우스

한입 가득 수제 그래놀라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