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흔적

고창 맛집 추천 ; 풍천 장어 맛집 '장어 파는 부부'

려니Reony 2021. 12. 16. 01:54
728x90
반응형

청보리밭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고창의 명물 풍천 장어 먹으러 '장어 파는 부부'에 갔어요

아무래도 고창이 장어가 유명하다보니까

맛집도 많아서 어디로 갈까 고민했는데요

제가 평소에 맛집 찾을 때 구글 지도에서 검색을 하기 때문에 

구글 지도 평점이 제일 좋은 곳으로 갔어요

 

 

 

입구 모습인데 저희가 갔을 때가 4월이라

6월인가 이전한다고 플랜카드가 붙어 있더라고요

아마 지금은 이전하셨겠죠?

이전 하시고 나서 더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식당 내부는 엄청 넓고 깨끗했어요

근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마음 아프더라고요...

이 때가 고창 여행 비수기이기도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더 없다고 하셨어요 ㅠㅠ

 

 

 

저희는 장어 1.5kg 시켰던 걸로 기억하는데

장어가 진짜 커서 다들 놀랬어요

근데 장어 파는 부부가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대신에 셀프 서비스라서

귀한 장어 잘못 구울까봐 걱정했거든요

저희가 셋 다 누가 구워주는 것만 먹어봤지 구워본 적이 없어서...ㅠㅠ

 

다행인 지, 불행인 지 손님이 저희뿐이라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사장님이 저희 장어 직접 구워주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어디서 보고 오셨냐고 물어보셔서 구글 지도에서 봤다고 하니까

구글 지도 보고 오신 분은 또 처음이라면서...ㅋㅋㅋㅋㅋㅋ

저보고 "오~ 스마트해보였어요!" 이러셔서

다같이 빵 터졌던 기억이 나네요

 

 

 

노릇노릇 익은 장어...

사진을 보니 군침이 싹 도네요

장어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고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

코로나에 지친 몸과 마음, 원기 충전 제대로 했어요!!

 

 

 

장어 다 먹고 식사로 칼국수랑 장어탕 시켰어요

칼국수랑 장어탕은 그냥 뭐 아는 맛?

쨌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셋이서 배부르게 먹고 10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은데

가격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고창 가게되면 또 갈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