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흔적

남해 여행 ; 독일마을 맛집 추천, 완벽한 인생 브루어리

려니Reony 2022. 2. 28. 20:40
728x90
반응형

원래 첫 날 도착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지만 문을 닫아서 못 갔던

완벽한 인생 브루어리에 둘째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다시 갔어요

 

 

 

5시쯤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 손님이 별로 없더라고요

매장이 엄청 넓고 층고도 높고 뷰도 탁 트여서 너무 좋았어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예약좌석이라고 해서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여러가지 종류의 맥주를 맛보고 싶어서

맥주는 샘플러로 주문했어요

맥주 종류가 많아서 고민되는데

샘플러를 주문하면 맛 별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안주 겸 저녁 식사로는

완벽한 인생 브루어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석탄 치킨을 주문했어요

친구랑 둘 다 배가 별로 안 고파서 일단 먹어보고 추가 주문하기로 했어요

일단 비주얼적으로 독특하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치맥은 진리니까!!

실패할 확률이 없죠~

 

 

 

맥주 너무 맛있어서 샘플러 하나 더 주문했어요

숙소가 독일마을이라 걸어가면 금방이니까

친구랑 저랑 둘 다 운전 걱정 없이 맥주 맘껏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석탄치킨만으로는 조금 부족하다 싶고

칼칼한 게 땡겨서 주문한 뚝배기밥이에요

이것도 엄청 특이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여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남해 여행 가게 되면 꼭 다시 가고싶은 식당이에요!!

유명 맛집 중에 막상 가면 실망스러운 곳들도 많은데

여기는 분위기며, 음식이며, 맥주까지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