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흔적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 한강 수변 공원 '행주산성 역사공원'

려니Reony 2022. 1. 2. 20:42
728x90
반응형

행주산성 원주국수집에서 국수 맛있게 먹고

친구 중에 한 명이 다른 친구가

행주산성 가면 가보라고 한 데가 있다고 해서

산책할 겸 걸어가봤어요

 

 

 

친구도 정확한 이름도, 위치도 몰라서

가다보면 나오겠지 하고 출발했는데

걷다 보니까 20분 정도 거리를 갔더라고요 ㅋㅋㅋㅋ

수다 떨면서 가서 그렇게 걸린 줄 몰랐는데...;;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행주산성 역사공원'

전에도 행주산성 쪽에 카페 와본 적 있는데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여기 보자마자 "와 너무 좋다" 했어요

한강뷰에, 뻥 뚫린 공간!!

그리고 일단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이런 깜찍한 조형물도 있더라고요

이거 밤 되면 조명 켜지려나요?

 

 

 

그리고 운이 좋게도

저희가 갔을 때 코스모스가 만개했더라고요!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주말인데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친구들이랑 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잔디의 푸르름이 좋아서 한 번 찍어본 사진!

요즘 날씨가 추워서 따뜻했던 이 계절이 그립네요

 

 

 

날씨는 흐리지만 여유롭고 평화로운 가을날의 주말~

아이들이랑 가족 나들이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근교에, 행주산성 역사공원도 한강 수변 공원인데 조용~

한강 공원에는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잖아요...ㅠㅠ

 

 

 

그리고 이렇게 물 바로 옆까지 가볼 수도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물 소리 들으면서

친구가 후식으로 싸온 배 먹었는데 꿀맛~

그리고 자연의 소리로 힐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