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계양구 맛집 ; 라라식당(놀라운 토요일 계양산 시장 맛집)

려니Reony 2021. 12. 5. 08:50
728x90
반응형

친구가 놀라운 토요일에 동네인 계양산 시장이 나왔다고 해서
찾아보니 저희 동네인데 왜 나는 모르는 곳만 나온 건지...
맨날 가는 곳만 가는 사람이라 진짜 저런 데가 이 동네에 있다고 싶었어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방송 나온 곳 나중에 가보자 했었거든요.
그러던 어느 날, 친구 한 명이랑 카톡하다가
'점심 같이 먹을래?' 얘기가 나왔고
진짜 갑자기 급만남으로 라라식당 고고


동네지만 올 일이 거의 없는 곳이라
여기에 이런 식당이 있는 줄도 몰랐네...
초등학교 앞이라 뭔가 주변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다고나 할까?
근데 이쪽에 카페도 여러개 생기고 그랬더라고요

전에 다녀왔던 친구가 여기 사람 많다고 해서
웨이팅하는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웨이팅도 안 했고, 손님이 더 계시긴 했지만 테이블 여유도 있었어요.
다만, 주차공간이 마땅찮아서 근처 좀 돌다가
밥만 먹고 금방 헤어질거라 근처 아파트에 잠시 주차했어요
근데 저희 들어가고 얼마안돼서
가게 앞에 주차하신 분들이 식사다하고 가시더라고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파스타 두 개, 샐러드 하나 시키고 주변을 둘러보다가
집에 있는 인형이랑 똑같은 게 있는 걸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진 찰칵!
친구가 해피포인트 행사 당첨돼서 같이 갔다가 받은 인형이라
친구한테 카톡 보내서 얘기도 좀 나누고...ㅎㅎ


명이나물 파스타가 이 집 시그니처라고 하길래 시켜봤는데
제 입에는 좀 짰던 기억만 있네요...


먼저 와봤던 친구가 라라식당은 봉골레가 맛있다고 하길래
명이나물 파스타가 오일 파스타라 크림 봉골레로 시켰는데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봉골레 맛집이라는 친구 말 듣길 너무 잘했다~
다음에 가게되면 봉골레 무조건 시킬거예요!!


그리고 파스타만 시키기 뭐해서 시켜본 샐러드...
근데 이거 진짜 아무 맛이 안남...;;
드레싱을 뿌렸는데 어쩜 이렇게 무맛이지?
뭐 이런 샐러드가 있나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
나름 신기했던 경험이라 기억에 남네요
그러고보니 사진은 제일 많이 찍었네?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