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교대역/예술의 전당 맛집 ; 수비드 닭볶음탕이 맛있는 '3대삼계장인'

려니Reony 2021. 12. 24. 02:51
728x90
반응형

제가 찐으로 사랑하는 교대역 맛집 '3대삼계장인'을 소개해요

이 집 수비드 닭볶음탕이 진짜 미친 맛임... 넘맛...!!

집이랑 가까운 게 아니라 두 번밖에 못 가봤지만

집만 가까웠어도 완전 단골 됐을 것 같아요

 

 

 

처음 간 날은

친구랑 예술의 전당에 피카소전 보러 갔다가

1시간 반 정도 웨이팅 해야해서

밥 먼저 먹고 오려고 검색해서 간건데

친구랑 둘이 완전 감탄감탄...!!

검색 완전 잘했다고 셀프 박수 짝짝짝

 

 

 

이게 수비드 닭볶음탕인데

위에 쌓여있는 게 수비드로 조리한 닭고기예요

완전 부드러워요

저걸 샤브샤브식으로 국물에 찍어서 먹는데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얼큰하고 깊고 진하고...!!

 

 

 

닭볶음탕 다 먹고나면

칼국수나 누룽지 볶음밥 추가할 수 있는데(유료)

저희는 이 국물에는 무조건 칼국수다!! 해서 칼국수로 주문했어요

칼국수 주문하면 국물도 추가해주시는데

면발이 너무 쫄깃해서 진짜 감동...ㅠㅠ

배불러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공기밥도 한 공기 나오는데

국물 자체가 맛있으니까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음!!

 

 

 

저는 피카소전 보러 가서도 가고

(아이스크림은 예술의 전당에서 파는 건데 비싸지만 맛있음!)

친구가 삼손과 데릴라 오페라 티켓 생겼다고 해서 보러 갔는데

그 때도 친구한테 내가 살테니까 3대삼계장인 가자고 해서 또 갔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맨날 여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친구가 너 혹시 3대삼계장인 가고 싶어서 오페라 보러 가냐고 할 정도...ㅋㅋㅋ

 

혹시 교대역 근처나

예술의 전당에 전시나 공연 보러 가시는 분들 이거 꼭 드세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