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행주산성 맛집 ; 잔치국수가 맛있는 '원조국수집'

려니Reony 2021. 12. 26. 00:18
728x90
반응형

친한 친구랑 저랑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해서

언제 한 번 자전거 타고 행주산성 가서 국수 먹고 오자 했는데

다른 친구 한 명이 저질 체력이라서

자전거 타고는 못 가고 차 타고 가서 국수 먹고 왔어요

 

행주산성 '원조국수집'이 유명하다는 건

소문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저희가 9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자전거 라이딩하고 오신 분들도 계셨고

가게 앞 주차장도 거의 만차였어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리고 저희가 들어가서 주문하고 국수 기다리는데 웨이팅 시작...;;

 

 

 

행주산성 '원주국수집'은 들어가면서

주문+계산하고 자리 잡고 앉으면 되더라고요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국수 한 그릇에 5000원이라

이렇게 세 그릇에 15000원이었어요

 

 

 

저는 평소에 무조건 얼큰+매콤을 좋아해서

짜장, 짬뽕이 있으면 무조건 짬뽕

그리고 국수도 웬만하면 비빔국수를 먹어요

그래서 저는 비빔국수 친구 두 명은 잔치국수를 시켰어요

근데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소스는 비치되어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뿌리면 되고요

제가 소스 뿌리고 있는 순간에 친구가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비빔 국수보다 양이 더 많은 것 같은 잔치국수

근데 이 집이 잔치국수가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ㅠㅠ

비빔 국수 시켜도 국물 조금 주긴하는데

제가 잔치국수 맛있다고 하니까 친구가 덜어줘서

저는 비빔+잔치 모두 먹었네요

 

 

 

친구가 자기 진짜 맛있게 먹었다고

국물까지 싹 비운 그릇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진짜 맛있음...ㅠㅠ

저도 다음에 다시 가면 잔치국수로 시키려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나들이 삼아서 또 가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