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내돈내산 후기 ; 처갓집 양념치킨 케이준계양점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

려니Reony 2021. 12. 29. 09:28
728x90
반응형

저는 진짜 치킨을 사랑하는 치킨매니아인데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치킨을 먹는 건 아니고

뭐 하나에 꽂히면 주야장천 그것만 먹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자주 시켜먹는 치킨이 거의 정해져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이에요

근데 처음에는 이거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먹고나서 '생각보다 별론데?' 이랬거든요...?

근데 이게 한 번씩 자꾸 생각나고...

그렇게 자꾸 생각나서 먹다보니

어느덧 20번은 족히 먹은 듯요...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처갓집 양념치킨은 케이준계양점에서 주문하는데

처음 시켜먹을 때도 여기서 시켜 먹었고

그 이후로 그냥 처갓집 양념치킨은 무조건 여기...ㅋㅋㅋㅋㅋ

프랜차이즈도 점바점이 있어서

저는 마음에 드는 지점 찾으면 그냥 거기서 쭉 시켜먹어요

여기가 배달이 빨라서 따뜻+바삭하고

저는 그냥 여기 지점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크흡... 영롱한 자태...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저는 뼈 처리하기 싫으니까 무조건 순살!!

근데 순살인데도 양 엄청 푸짐하지 않나요?

이걸로 두 끼 해결 가능해요~

 

 

 

저는 주문 요청사항에 '소스 많이' 써서

바삭한 치킨에 소스 듬뿍 찍어서 먹는 거 너무 좋아해요

따뜻할 때 반 먹고

식은 다음에 반 먹는데 식어도 맛있어요~

진짜 치킨 없이 못 살아...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