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행주산성 카페 추천 ; 더츠커피팩토리

려니Reony 2022. 1. 3. 01:57
728x90
반응형

행주산성 역사공원까지 왕복 40분을 걷고

국수가 좀 소화됐다 싶으니

디저트를 먹으러 나섰어요

친구 한 명이 카페 가는 걸 좋아해서

그 친구한테 선택권을 줬어요

 

 

 

저희가 간 곳은 '더츠커피팩토리'였는데요

이렇게 야외에 좌석이 있어서 자연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 때는 날씨도 선선하니 좋았고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실내보다는 야외가 좋더라고요

 

 

 

저희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통일하고

디저트는 친구가 먹고 싶다던 팬케이크 하나랑 

제가 먹고 싶었던 몽블랑 하나를 주문했어요

 

 

 

제가 이 때 한창 김영모 과자점 몽블랑에 빠져있었는데

파리바게뜨 몽블랑 먹고 너무 맛없어서 먹다 뱉었거든요...

근데 여기도 몽블랑을 팔아서 도전!!

다행히 파리바게뜨 몽블랑보다는 맛있었는데

김영모 과자점 몽블랑 맛을 본 이상 만족은 안 되더라고요...

 

그리고 TMI지만

이 날 갑자기 스카웃 제의를 받아서 고민하다가

이 카페에서 제 이직이 결정됐어요

친구들이 같이 고민해주고, 조언도 해줘서

고민고민 하다가 결정했고

지금 그 회사에 잘 다니고 있네요~

 

이 날, 고민하느라 두통이 생겼었는데...

지금은 또 추억이 됐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