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흔적

부천시청역 디저트 맛집 ; 카페 플뤼(PLUIE)

려니Reony 2021. 12. 6. 22:06
728x90
반응형

원래 부평구청역 부평도서관쪽에 있던 카페인데

부천시청역으로 이전오픈해서 친구랑 카톡하다가 '가오픈했는데 한 번 가볼까?'해서

또 갑자기 가게된 카페 플뤼(PLUIE)

 

 

 

이 때는 카페 플뤼도 가오픈 상태였고

옆 가게도 텅 비어있는데

지금은 이 상가에서 빈 가게를 못 본 것 같은...

 

 

 

가오픈 때 간 날 디저트 라인업

제가 친구보다 먼저 도착해서

친구한테 뭐 먹을래 물어보려고 찍어둔 사진이 있네요

 

 

 

친구가 좋아하는 바스크치즈케이크랑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하나씩 시켰어요

셋 다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디저트 맛집 플뤼...!!

음료는 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저는 디카페인, 친구는 카페인!

제가 늦게 커피 마시면 밤에 못 자서 디카페인 되는 카페 있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이 날은 포장해와서 먹었던 날이네요

헤이즐넛 휘낭시에도 완전 맛있어요~

 

 

 

이 날은 다른 친구랑 또 급만남 했던 날!

역시나 맛있는 라임 케이크...!!

플뤼 가서 디저트 실패해본 기억이 없다 진짜!!

 

이 외에도 회사에 한 번 케이크랑 구움과자 사간 적이 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맛있게 드셔주셔서 그저 뿌듯!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 한 번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