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흔적

부안 여행 ; 회 맛집 추천 격포항 수산 시장 수영 수산(Feat.인어교주 해적단)

려니Reony 2021. 12. 21. 02:32
728x90
반응형

저희의 숙소였던 '국립 변산 자연 휴양림'에서 일몰 보고
저녁식사를 위해 회를 포장하러 격포항 수산시장에 갔어요



여기가 격포항 수산시장인데
비수기+저녁시간이라 열린 가게가 거의 없더라고요

손님도 저희뿐이었고요...;;
그래도 혹시나해서 가기 전에 블로그 찾아보고
미리 전화해서 영업하시는 지 확인하고 간거라
회를 못 살 걱정은 하지 않았어요



여기가 제가 블로그 찾아보고 간 '수영수산'이에요
블로그 찾아보고 여기가 평이 좋길래 간건데
알고 보니 '인어교주 해적단' 업체더라고요
사실 저는 그게 뭔지 몰랐는데
같이 갔던 친구가 일부러 인어교주 해적단 업체로 찾아온거 아니냐고 해서 알게됐어요ㅋㅋㅋㅋㅋ

사장님 부부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대만족이였어요
회 추천도 받고 포장되길 기다리면서
친구들이랑 어쩌다 얻어걸렸는데 너무 잘왔다고
이번 여행 운이 좋다고 좋아했답니다



이게 저희가 먹은 건데요
회말고 멍게나 조개, 주꾸미(?)는 다 서비스예요~
이렇게 해서 가격은 65000원!!

셋이서 먹은건데 가격 완전 좋지 않나요?


셋이서 맛있게 먹고

사장님께서 라면에 넣어서 먹으라고

조개 따로 챙겨주셔서

라면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진짜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부안 여행 또 가게되면 꼭 갈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