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흔적

부안 여행지 추천 ; 인스타 인생샷 명소 채석강 한반도 모양 동굴 가는 방법

려니Reony 2021. 12. 27. 01:52
728x90
반응형

채석강에는 인스타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 한반도 모양 동굴이 있어요

유명하다니까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알고보니 그냥 '채석강'으로 가면 안되고

여기는 따로 떨어져 있더라고요...;;

 

우선 네비게이션에

'격포팔각정유람선 터미널'을 찍고 가면 되고요

 

 

 

주차하고 이 곳이 보인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사진 속 저곳으로 내려가면 돼요!!

계단이 가팔라서 무섭지만

조심히 내려가봅니다

 

 

 

그러면 사진으로만 보던 한반도 모양 동굴 발견!!

근데 가기 전엔 저도 몰랐는데

여기가 낙석 위험 지역이라서 출입 통제 구역이더라고요

다들 인생샷 남기려고 개의치 않고 들어가시던데

운 나쁘면 사고 날 수도 있겠구나 싶었어요 ㅠㅠ

그 낙석 주의 표지판 보고

친구 중에 쫄보 한 명은 아예 근처도 안 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여기 줄 서서 사진 찍는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없다가

조금 있다가 두 커플인가 오시더라고요

 

근데 안에 안 들어가고

겉에서만 봐도 한반도 모양이 잘 보였어요

진짜 다시 한 번 자연의 신비를 느끼며...

이런 곳은 또 누가 찾아냈을까 궁금해했답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